agile 애자일

애자일 : 소프트웨어 개발 방법론 중 하나인 애자일 프로세스(Agile Process) 줄여서 부르는 말.
agile 사전 : 기만하다

  • 프로젝트를 반복적인 더 작고 관리 가능한 덩어리로 나누는 프로젝트 관리 방법론.
  • 애자일을 통해 개발자, 디자이너 및 비즈니스 직원들이 동시에 협력.

애자일 프로젝트 관리의 원칙

  1. 짧은 시간 단위의 선호도가 높은 프로젝트를 몇 주에서 몇 개월까지 자주 제공합니다.
  2. 프로젝트 개발이 늦어도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수용하세요. 애자일의 프로세스는 고객의 경쟁 우위를 위해 변화를 활용할 줄 알아야합니다.
  3. 개발자와 이해관계자는 전체 프로젝트를 통해서 협업하고 협력해야합니다.
  4. 동기 부여된 직원 중심으로 프로젝트를 구축하세요. 그들에게 필요한 지원과 환경을 제공하고 모든 일을 완수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5. 대면 대화는 개발 팀에 정보를 전달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6. 최종 작업 제품은 프로젝트 성공의 실제 척도입니다.
  7. 애자일 프로세스는 지속 가능한 개발을 촉진합니다. 개발자, 스폰서 및 사용자들은 일정한 속도를 무기한 유지해야합니다.
  8. 우수한 디자인과 우수한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통해서 민첩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9. 불완전한 작업의 양을 최대화하는 기술인 ‘단순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10. 최고의 디자인, 요구 사항 및 아키텍쳐들은 자체 구성 팀에서 비롯됩니다.
  11. 일정한 간격을 두고 팀에서 생산성을 높이는 방법을 반영한 다음 행동을 적절히 조정해야합니다.